[곰 TV] 연예스테이션 - 안재모와 함께한 맛있는 데이트

안재모씨가 출연한 드라마 야인시대가 몽골에서 방영되면서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인지 몽골에서 방영될 CF를 촬영했다고 합니다. 그 현장 준비 했습니다.

[촬영 장면]

장군의 아들 안재모 씨가 아리따운 몽골의 모델과 함께 맛있는 여행을 떠났습니다. 치킨 광고 촬영 현장에서 만난 안재모 씨와의 색다른 만남 지금 시작합니다.

어디선가 바삭 바삭 후라이드 치킨에 매콤 달콤 양념 치킨의 냄새가 나지 않으신가요? 바로 이곳은 오늘 안재모 씨가 광고 촬영을 하게 될 한 세트장인데요.

오늘 광고 촬영에는 안재모 씨 말고도 두 명의 여자 주인공이 더 있는데요. 먹는 모습도 우아한 이 여성분이 바로 몽골 최고의 미녀들이라고 하네요.

몽골의 모델들에게 뒤질세라 안재모 씨도 전문 연기자다운 표정 연기를 선보이는데요. 안재모 씨 평소에도 치킨 좋아 하시나 봐요? 맛이 어떤가요? 안재모 씨는 지난 2002년이죠.

SBS 드라마 '야인시대'를 통해 젊은 날의 김두한 역을 연기해 많은 사랑을 받았었죠. 몽골 여인들의 열렬한 지지 속에서 이번엔 함께하는 촬영 안재모 씨는 CF 삼매경에 빠진 듯 한데요. 하지만 CF도 좋지만 연기하는 모습은 언제 보여주실 건가요?

몽골에서만 방송 될 이색 광고를 통해 오랜만에 만나 본 안재모 씨 곧 드라마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고 하니까요. 시청자 여러분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일본의 욘사마, 뵨사마가 있다면 몽골에서는 안재모씨가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고해요.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보여줬던 카리스마 연기가 몽골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여 국민스타로 우뚝 섰다고 합니다.

2004년도 몽골에서 '야인시대'가 방영되면서 몽골 대통령한테 초청을 받아 몽골에 다녀왔어요. 그때 당시 공로패는 물론이고 몽골의 천 평짜리 별장을 선물로 받았다고 해요. 그 인기가 식지 않아 지금까지 높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또 지난달 19일 열렸던 한국 몽골 최대 대중문화 교류 축제에도 참석했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몽골 뿐만 아니라 아시아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요즘 드라마 연개 소문으로 좋은 연기 보여줬는데요.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또 선보일지 기대가 되네요.


$곰플레이어로 영상이 바로 재생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가 설치되어있지 않은 경우에는 설치 옵션 메뉴가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