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 TV] 연예스테이션 - 7월의 신부 박경림과의 즐거운 만남



다음달 15일 결혼식을 올릴 박경림씨 소식을 준비 했는데요. 결혼식을 앞두고 미리 웨딩 연습에 나섰다고 하는데요. 박경림씨 모습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촬영 장면]

다음달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박경림씨가 광고 촬영을 가졌다고 합니다. 예비 신부 박경림씨의 아름다운 자태 지금 공개합니다.

이곳은 남양주의 한 스튜디오 촬영장에 도착하자마자 스텝들에게 예의 바르게 인사를 건네는데요. 오늘 함께 촬영할 남자 모델에게도 다정히 인사를 건넵니다. 잠시의 쉴 틈도 없이 곧바로 촬영에 들어간 박경림씨 남자 모델의 다소 저돌적인 돌진에 조금 놀란 눈친데요.

오늘 촬영에서 박경림씨는 예비 신부의 조신한 이미지와 함께 특유의 넉살 연기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컨셉이길래 박경림씨가 저렇게 웃고 있는 걸까요?

박경림씨가 전하는 가을동화 송혜교 버전 본인도 본인의 연기가 쑥스러운지 웃고 마는데요. 다시한번 도전 결혼을 앞두고 있는 박경림씨는 요즘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하루하루릏 보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얼굴에서 웃음이 잠시도 떠나질 안더라고요.

촬영 내내 시원시원하고 유쾌한 성격으로 촬영장 분위기까지 업 시키게 만들었던 박경림씨 이번엔 단독 촬영을 위해 나섰는데요. 노트북을 들고 자신만의 독특한 표정연기를 선보입니다.

예비 신부답게 이번엔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스튜디오에 나타났는데요. 스텝들에게 미리 결혼 축하를 받습니다. 결혼식을 앞두고 더욱 예뻐진 박경림씨 다이어트 중이라고 하는데요. 날씬해지셨어요.

지금까지 행복한 예비신부 박경림씨의 유쾌한 광고 촬영이었습니다. 박경림씨 앞으로 CF도 대박 나시길 바랄게요.


$곰플레이어로 영상이 바로 재생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가 설치되어있지 않은 경우에는 설치 옵션 메뉴가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