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리스트
글
[곰 TV] 연예스테이션 - 깜찍발랄 신인 <카라>를 만나다
제 2의 핑클이라 불리는 카라의 소식 준비했는데요. 데뷔 2개월 만에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다고 하네요. 그 소식 지금부터 함께 만나 보시죠.
[촬영 장면]
제 2의 핑클이라 불리는 그룹 '카라'의 상큼한 광고 촬영 현장으로 출발합니다.
상큼 발랄한 네 명의 미녀들 분주하게 촬영을 준비 중인데요. 과연 어떤 컨셉의 촬영일까요. 다들 일상이 따분하고 지루해 보이죠. 뭔가 신선한 자극이 필요할 것 같은데요.
뛰어난 가창력과 개성 있는 외모로 데뷔할 때부터 주목받았던 그룹 '카라'. 데뷔 두 달 만에 벌써 광고모델로 뽑혔을 만큼 요즘 주목받는 신예그룹입니다.
다시 촬영이 시작되자 뭔가를 준비 중인 승연씨. 지친 멤버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셨나봐요. 근데 주지 않고 자랑만 합니다. 과연 멤버들은 승연씨의 선물을 마음에 들어 할까요?
선물을 차지한 규리씨 품 안에서 내려놓질 않습니다. 그룹 '카라'는 데뷔곡 '브레이크 잇'에 이어서 요즘은 달콤하고 귀여운 발라드곡 '맘에 들면'으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라이브로 직접 들어보는 멤버들의 화음이 너무 멋집니다.
상큼 발랄하면서도 톡톡 튀는 그룹 '카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카라는 제2의 핑클로 불리며 요즘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박규리, 김성희, 정니콜, 한승연씨로 이루어진 4인조 그룹으로 핑클을 만들었던 소속사측에서 야심차게 만든 그룹입니다.
상큼한 매력과 멤버들의 멋진 끼로 데뷔를 하기도전에 화제를 모았던 그룹이에요. 데뷔곡 '브레이크 잇'으로 데뷔해 요즘은 '맘에 들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그러고 보면 요즘 여성 그룹들이 인기에요. 원더 걸스, 카라, 씨야, 브라운 아이드 걸스 등 여성 그룹 전성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여성그룹들이 인기 있는 이유는 색다른 개성들로 뭉쳤다는 점인데요. 또 앞으로 어떤 그룹들이 나올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 곰플레이어로 영상이 바로 재생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가 설치되어있지 않은 경우에는 설치 옵션 메뉴가 노출됩니다.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