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리스트
글
방송 컨텐츠/연예스테이션
2007. 6. 27. 08:45
[곰 TV] 연예스테이션 - 네모공주 박경림 웨딩촬영 하던 날
모든 여자들에게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7월의 신부 박경림씨가 결혼식을 앞두고 웨딩 촬영을 해 발 빠르게 준비했습니다. 너무나 아름다웠던 박경림씨를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촬영 장면]
오는 7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행복한 예비 신부 박경림씨의 웨딩 화보 촬영 현장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시죠.
이른 아침 강남의 한 미용실 앞으로 박경림씨가 탄 벤이 도착했습니다. 아직 잠이 덜 깬 모습의 박경림씨인데요. 잠시 후 박경림씨의 놀랄만한 변신이 공개 됩니다.
이번엔 너무나 아름다운 드레스 차림으로 나타난 박경림씨 수줍은 신부의 모습이 그대로 느껴지는데요. 하지만 여기에도 비밀이 있었으니 바로 숨겨진 굽 드디어 예비신랑 박정훈씨와 함께 웨딩 촬영이 시작됐습니다.
서로의 얼굴만 보고 있어도 너무나 행복하다는 이 커플 박정훈씨는 그만 신부가 너무 좋았는지 혀를 날름거리고 마는데요.
웨딩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는 천생연분 커플 박정훈, 박경림씨 정말 부럽기 그지없는데요.
특히나 남편 박정훈씨는 훤칠한 키와 배우 못지않은 외모를 갖추고 있기도 하죠. 촬영후면 모니터도 꼼꼼히 잊지 않은 박정훈 보고만 있어도 너무나 사랑스러운 이 커플 박경림씨는 특유의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띄우며 화기애애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분홍드레스의 주인공은! 바로 장나라씨입니다. 바다씨의 모습이죠. 세분의 우정 너무나 부럽습니다. 이번엔 동료 연예인들과 함께 촬영에 들어갔습니다.
좋은 날에 이렇게 좋은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너무나 행복해 보이는데요. 박수홍씨도 오셨네요. 드디어 부케를 던지는 박경림씨. 부케의 주인공은 바로 장나라씨가 당첨됐는데요. 그나저나 장나라씨 너무 좋아하시네요.
이번엔 단아한 한복차림으로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드레스 차림 때와는 또 색다른 모습인데요. 쉬는 시간에도 남편 박정훈씨는 신부 박경림씨의 곁을 떠나지 않네요. 지금까지 네모공주 박경림씨의 행복한 웨딩 촬영 현장이었습니다.
박경림씨 웨딩촬영에 또 반가운 스타들의 모습도 보였어요. 들러리 로 선 장나라, 이기찬, 바다, 이수영씨. 너무나 보기 좋았어요. 다들 너무 부러워하는 거 같아요.
박경림씨가 소문난 연예계 마당발 아니겠습니까. 많은 분들과 함께 사진촬영 하려 했으나 선발해서 장나라, 이기찬, 이수영, 바다씨가 오셨어요. 다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박경림씨의 친분 관계로 만사 제쳐두고 오셨다고 해요.
또 서로 부케 받으려고 경쟁도 치열했는데요. 하지만 행운의 주인공은 장나라씨가 됐죠. 박경림씨 결혼식은 다음달 15일에 올립니다. 그때 저 고제이도 꼭 가서 축하해 드리겠습니다.
◎ 곰플레이어로 영상이 바로 재생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가 설치되어있지 않은 경우에는 설치 옵션 메뉴가 노출됩니다.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