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 TV] 연예스테이션 - 우리들의 완소남! <이범수>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



영화배우 이범수씨가 팬들과 아주 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5백여명과 함께한 버럭 범수 아니 완소남 이범수씨를 지금부터 만나 보시죠.

[촬영 장면]

이곳은 버럭 범수! 이범수씨의 팬미팅을 앞두고 있는 현장인데요. 이토록 많은 팬들이 이범수씨에게 열광하는 이유! 과연 무엇일까요?

이 팬은 이범수씨의 얼굴이 담긴 액자를 준비해왔구요. 한쪽에서는 이범수씨를 응원하기 위한 각양각색의 플랜카드 모습이 보입니다.

이날 팬미팅에는 무려 500여명의 팬들이 참석했다고 하는데요. 이범수씨의 영상만 보고도 환호하는 팬들! 이범수씨의 등장에 팬미팅장은 떠나갈듯 한데요. 그에 보답이라도 하듯 팬들에게 감미로운 노래를 선사합니다.

행여나 가사를 까먹을까 슬쩍 종이를 컨닝하는 이범수씨. 이런 모습까지 너무나 애교스럽고 사랑스러워요.

이날 사회는 개그맨 박수홍씨가 맡아주었는데요. 팬미팅에서 빠질 수 없는 바로 이것! 팬들의 장기 자랑이 이어졌는데요. 이범수씨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장미꽃을 하나씩 선물합니다. 팬들에게 포옹도 잊지 않는 자상한 이범수씨.

기념 촬영도 하구요. 이번엔 팬들이 직접 창작한 뮤지컬을 선보였는데요. 이범수씨! 너무나 재미있으신가봐요. 역시나 사진 촬영을 빼놓을 수 없겠죠.

이번엔 가수 환희씨가 축하게스트로 참석해주셨는데요. 정말 의외의 게스트죠. 평소 이범수씨와 절친한 사이라고 하시네요.

이범수씨가 팬들을 위해 두 번째로 준비한 노래! 더 넛츠의 '사랑의 바보'입니다.

이번엔 팬들이 준비한 선물을 뜯어보는데요. 과연 이안엔 뭐가 들어있을까요? 바로 노트북이라고 하네요. 이건 또 뭘까요?

팬미팅의 마지막은 팬들이 함께 이범수를 외치면서 종이비행기를 날리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배우 이범수씨가 멀리 멀리 날라는 뜻을 담았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팬들과 함께여서 너무나 행복해보였던 이범수씨의 팬미팅 현장이었습니다.


◎곰플레이어로 영상이 바로 재생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가 설치되어있지 않은 경우에는 설치 옵션 메뉴가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