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 TV] 연예스테이션 - 톱스타들 총 출동한 화제만발! <이루>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안성기, 박중훈, 임하룡씨를 모두 이루씨 뮤직비디오에서 만나볼 수가 있는데요. 화제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촬영 장면]

박중훈, 안성기, 봉태규, 차예련 최고의 배우들이 이루를 위해 뭉쳤습니다. 이루의 3집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햇볕 쨍쨍했던 어제 오후 저 멀리 박중훈씨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차세대 스타 차예련씨가 박중훈씨 상대역입니다. 본격적인 촬영을 앞두고 리허설에 한창인 두 사람 처마 밑에 몸을 숨기는데요.

본 촬영이 시작되자 맑은 하늘에서 소나기가 쏟아지기 시작합니다. 비를 피하기 위해 열심히 달리는 두 사람 이렇게 처마 밑에서 비가 그치길 기다리는데요.

무더위 속에 진행된 촬영이라 비를 맞아도 두 분의 표정은 밝기만 합니다. 잠깐의 휴식을 뒤로 한 채 다시 시작된 촬영 분위기가 묘해지는가 싶더니 박중훈씨가 차예련씨의 손을 슬쩍 잡아보는데요. 차예련씨도 싫지 않은 눈치죠. 두 분의 사랑은 이렇게 시작됐습니다.

이번이 첫 뮤직비디오 도전이라는 박중훈씨 왕년의 권투 챔피언으로 등장하는데요. 외에도 출연진이 아주 쟁쟁합니다.

박중훈씨의 도움으로 신인왕에 도전하는 봉태규씨. 그리고 저 뒤에 중국집 배달통을 들고 계신 분이 김용건씨에요. 봉태규씬 훈련은 뒷전이고 잿밥에만 관심이 가는 모양인데요.

결국 가던 길을 멈추고 돌아와 남의 자장면에 눈독을 들입니다. 봉태규씨 쟁쟁한 선배님들과의 연기가 쉽지만은 않았겠죠?

더운 날씨에 고생하는 배우들을 위해 물 배달에 나선 이루 자신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준 배우들이 너무 고마운 모양인데요. 직접 출연하진 않았지만 모니터에도 열심입니다.

챔피언 박중훈씨의 사부로 등장하는 안성기씨 이번에 벌써 두 번째 뮤직비디오 촬영이라고 하죠. 다들 기억나시나요? '까만 안경' 뮤직비디오에서 육군 대령으로 등장했던 안성기씨. 이영아, 김현중씨와 함께 삼각관계를 이뤄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배우들이 모일 수 있었던 건 다 이루씨의 아버지인 태진아씨 덕분이라고 하는데요. 태진아씨 비록 직접 출연하는 건 아니었지만 배우들 관리하랴 현장 체크하랴 몸이 두 개라도 모자를 지경입니다.

물론 진짜 감독님은 따로 계시지만요. 제2의 감독을 자청하고 나선 태진아씨 진지하게 촬영을 지켜보는데요. 벌건 대낮에 술에 취한 임하룡씨가 갑자기 아내 견미리씨와 싸우기 시작합니다.

지나가던 봉태규씨가 두 사람을 말리는데요. 안성기까지 합세해서 말려보지만 별 소용이 없습니다. 싸움은 점점 커져가는데요. 방금 전까지 웃고 떠들던 배우들 일단 촬영에 들어가면 실전처럼 실감나는 싸움을 보여줍니다.

과연 명배우들답죠.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 이루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었습니다. 3집 녹음 잘 마무리 하시구요. 곧 좋은 노래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할게요.

영화보다 캐스팅이 더 화려한거 같아요. 이날 현장에서는 만나볼 수는 없었지만 김용건, 견미리, 이계인씨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화려한데 태진아씨가 모두 캐스팅했다고 해요.

직접 섭외도 하고 촬영장 지휘도 하는 열성적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이런 부성애 때문에 이루씨가 많은 사랑을 받은 거 같아요. '까만 안경' 이후 3집 앨범도 대박나길 바랍니다.


◆곰플레이어로 영상이 바로 재생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가 설치되어있지 않은 경우에는 설치 옵션 메뉴가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