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 TV] 연예스테이션 - 김태우&김범수가 함께한 <병역이행 명문가> 시상식



병역이행 명문가 시상식이 열렸는데요. 현장에는 오랜만에 가수 김태우, 김범수씨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촬영 장면]

최근 사회적으로 군 복무 비리 문제가 이슈화 되는 가운데 병역의 의무를 명예롭고 자랑스럽게 이행한 병역 이행 명문가 시상식이 열려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그 현장 지금부터 함께 하시죠.

바로 오늘입니다. 공군회관에서는 올해 최고의 병역 이행 명문가 일흔 세 가문이 초청된 가운데 뜻 깊은 시상식이 열렸는데요. 병무청이 지난 2004년부터 추진해 온 이 사업은 병역의 의무를 제대로 수행해 낸 사람이 우대받을 수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특히 오늘은 병역 이행 명문가 일흔 세 가문 중에서 대통령상과 국무총리상등 21 개의 가문이 표창장을 받았습니다. 게다가 이 분들은 면제 판정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조국을 지키겠다며 성실히 군 생활을 이행한 모범 장병 열 분인데요. 이러한 분들이 있기에 진정한 리더쉽이나 군인 정신이 오래도록 이어지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시상식이 끝난 뒤에는 병무청 홍보대사인 김범수 이병이 등장해 축하 무대 꾸며줬는데요. 김범수 이병은 연예계 활동 할 때보다 더 앳되어 진 것 같은데요. 하지만 노래 실력은 뭐 여전합니다.

이번엔 수색대에 근무하고 있다는 김태우 이병이 등장했는데요. 김태우 씨가 진지하게 노래를 시작하는 순간 어디선가 소리 없이 등장한 중년의 어머니 팬 김태우 씨는 침착하게 이 어머니 팬과 함께 노래를 이어가고요. 어머님 역시 끄덕 끄덕 박자를 맞춰주시네요.

김태우 씨는 히트곡 퍼레이드를 펼치며 과거 GOD 콘서트 무대를 방불케 했던 공연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병역의 의무야 말로 반드시 이행해나가야 할 우리의 의무죠. 자랑스럽고 명예롭게 병역 의무를 이행하고 뜻 깊은 상을 받은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

병역이행 명문가 시상식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린 이유는 사실 요즘 병역기피로 인해 논란이 되고 있어요. 하지만 우리 주변에는 이렇게 군 생활을 열심히 하고 있는 분들도 계시다는걸 알리기 위해 오늘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이번에 수상하신 병역이행명문가는 3대 가족 10명이 현역으로 복무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랜만에 김태우, 김범수씨 모습 볼 수 있어서 반가웠어요. 군 생활 무사히 마치고 조만간 건강해진 모습으로 다시 만나길 바랍니다.


◆곰플레이어로 영상이 바로 재생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가 설치되어있지 않은 경우에는 설치 옵션 메뉴가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