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 TV] 연예스테이션 - 상큼한 그녀들! <씨야> 뮤직비디오 찍던 날!

요즘 많은 사랑 받고 있는 씨야가 뮤직비디오 촬영을 했다고 해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배우 하석진씨가 출연했는데요. 또 자세히 볼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하석진씨 매니저도 출연했다고 해요. 지금부터 감상해 보시죠.

[촬영 장면]

2집 발매 후 더욱 예뻐진 요정 같은 그룹 씨야가 이번엔 한층 밝은 느낌의 후속곡 '결혼 할까요'로 팬들과 만날 예정인데요. 든든한 지원군이 함께 한 씨야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으로 지금 출발합니다.

다른 멤버들은 어떻게 하고 남규리 씨 홀로 촬영 준비를 하는 걸까 했더니요. 규리 씨는 오늘 고난이도의 연기를 선보인다고 해요. 전문 연기자 못지않은 저 표정 연기 바로 후속곡 뮤직비디오를 위해서인데요. 그동안 얌전하고 조용하기만 했던 씨야의 모습에 익숙했던 여러분이라면 오늘 그 선입견을 확 깨 버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남자 댄서들과 함께 하는 상큼 발랄한 커플 댄스는 선보이는데요. 보람 양은 어느새 진정한 사랑을 찾은 것 같죠? 또 다시 즐거운 댄스 타임은 시작됩니다. 다들 흥겨워하는데 남규리 씨는 다급한 표정을 하고 누군가에게 쫓기는 것 같네요. 알고 보니 그녀를 쫓던 이 남자 바로 하석진 씨의 매니저라고 합니다. 오늘을 위해 특별히 카메오 출연을 해주셨는데요.

그녀가 그토록 도망 다녔던 이유 바로 꿈 속의 왕자님 석진 왕자를 만나기 위해서였다죠? 우락부락한 외모의 매니저와는 사뭇 다른 부드러운 미소의 소유자 하석진 씨는요.

영화 '못 말리는 결혼'의 OST를 직접 불러준 남규리 씨에 대한 고마움으로 이번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엔지가 났을 때 선배 연기자 하석진 씨는 남규리 씨를 놀려 주기에 여념이 없네요.

석진 왕자님의 품속에서 행복한 규리 공주님 마냥 웃음이 나는데요. 하지만 하석진 씨는 생각보다 무거운 공주님의 무게를 못 이긴 듯 휘청대기 시작했고요. 심기일전하여 다시 시도해 본 결과 여전히 행복한 남규리 씨에 비해 하석진 씨는 저만치 떨어져 걷네요.

씨야의 뮤직비디오에는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톱스타들이 출연하기로 유명하죠? 특히 2집 앨범의 타이틀곡인 '사랑의 인사'에서는 이요원 씨와 조현재 씨가 열연해 주시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후속곡 뮤직비디오에는 씨야가 직접 출연합니다. 무슨 특별한 이유라도 있는 걸까요? 아직은 조금 어색한 정통 연기 대신 씨야 만의 상큼한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트위스트 댄스는 물론이고요. 커플 댄스 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씨야 후속곡 역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등장하기만 해도 주위를 환하게 만들어 주는 상큼한 매력의 요정 씨야! 그녀들의 새로운 변신과 더불어 상큼한 후속곡까지 많은 사랑 받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하석진씨 요즘 너무 멋져요. 영화 '못 말리는 결혼'에 출연해 완소남으로 여성팬들의 시선을 한 몸에 사로잡았는데 이번에 또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어떤 뮤직비디오가 완성 될지 너무나 기대됩니다.

요즘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씨야인데요. 점점 이뻐지는거 같아요. 이뻐진데는 다 이유가 있다고 해요. 바로 김연지씨는 6~7kg, 김보람은 5kg, 남규리씨는 3kg 정도 살을 뺐다고 해요. 일부러 살을 뺀 게 아니고 바쁘게 스케줄을 맞추다 보니 저절로 살이 빠졌다고 하네요.

또 씨야의 노래도 좋은 거 같아요. 더 사랑스럽고 발랄한 분위기로 확 바뀌었는데 노래 '사랑의 인사'는 클래식 '사랑의 인사'를 노래 도입부 부분에 사용하여 더욱 화제가 되고 있어요. 한번 들으면 씨야의 매력에 푹 빠지는 그런 곡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받기 바랍니다.


◆곰플레이어로 영상이 바로 재생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가 설치되어있지 않은 경우에는 설치 옵션 메뉴가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