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신해철의 대국민 고충 처리반 19회

상담인 : 0000님

저에게는 여동생이 하나 있습니다. 자다가 자꾸 코딱지를 파는 습관이 있습니다.
방 벽에 자꾸 붙여놔요 다 큰동생 어떻게 할 수도 없고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상담인 : 7151님

제가 요즘에 외계인이라는 소리를 많이 듣는데 이유를 모르겠어요.근데 제가 외계인이 맞을까요 아닐까요?

정말 고민이 많이 되서 신경정신외과에 갔었는데 제가 무슨 스트레스성 신경정신분열증이래요.
제가 외계인이 아니라는걸 증명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상담인 : 삼촌과컴퓨터님

저는 여학생입니다. 얼마전에 컴퓨터를 갑자기 바꾸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쓰던 컴퓨터에 야x이 만화, 소설 다운받아 놨었는데 삼촌이 그 컴퓨터를 가져가신거예요.
삼촌 만나면 쪽팔려서 어쩌죠?



신해철의 대국민 고충 처리반!!!

여러분의 고민을 시원스럽게 해결해 드립니다.

 

그외 상담내용들이 많이 있습니다. 신해철의 대국민 고충 처리반 19회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곰플레이어로 영상이 바로 재생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가 설치되어있지 않은 경우에는 설치 옵션 메뉴가 노출됩니다.